이번엔 3단 접이식 igt 테이블~~


캠프1에 냄비만 올려놓고 사용하기에는

항상 무언가 불안불안.....

거치대를 사용해도 역시 불안....


그래서,

버너거치를 위한 테이블을 물색하다

 igt 테이블이 튼튼할듯하여 구미가 당겼으나

부피에 좌절하고....


마침 접이식 미니 igt테이블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비스무리 만들어보기로 결심..~~ㅋㅋ



 TV 받침대를 만들면서 남는 나무재료가 있어서 

다행히 프로파일만 주문하면 되기에 원가는 그래도 많이 절감되었지만 

그래도 기존 자작품에 비하면 최대 비용이 지출.ㅠㅠ


나의 원칙인 저렴모드(재활용) 자작에서 처음으로 벗어난 늠이다..융~~`

그래도 사는것보다는 훨~ 저렴하니 만족..ㅋㅋ


높이조절 다리로 30~60까지 좌식,입식이 모두 가능하공~

   













옆모습~~ -자로 수평하게 .... 좋아좋아..~ㅋㅋ 













중간에 테스트삼아 집에서 삼겹살 파~~티~~~

그런데 ㅠㅠ....
















불판이 너무 커서리 상판나무에 영광의 멍자국이 .... 흐미..ㅠㅠ














수납... 부피는 오히려 사이드테이블보다도 작은듯...역시 좋아조아~~~ㅋ

근데 무게는 역시 안습 ㅠㅠ











<< 계속 진화되는 모습들 ㅋㅋ >>


1. 사이드쪽에 혹, 몰라 보조다리를 물려주고.~~

다이소 클립을 이용해서 탈부착이 용이하게 만들었당~..

굳이 없어도 그만인 늠..`~















2. 상판덮개로 사용하던 나무를 사이드보조 트레이로 확장....















3. 행거 및 사이드 보조 트레이도 조연으로 출연~~















4인가족에 딱인듯 하다.`~~ 

앞으로 많이 이뻐해줄껭~.




+ Recent posts